5 TIPS ABOUT 웹툰다시보기 YOU CAN USE TODAY

5 Tips about 웹툰다시보기 You Can Use Today

5 Tips about 웹툰다시보기 You Can Use Today

Blog Article

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, 인기순, 최신순,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, 목록으로 웹툰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.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.

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.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.

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?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. 네이버,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. 예전에 노블레스,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.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.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?

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.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.

웹툰은 스마트폰, 태블릿, 노트북, 데스크톱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

연재가 툰코사이트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.

요일별 최신 read more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,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.

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,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광고는 엄청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하고 click here 좀 볼까 말까 망설여지는 경우 겪어 보셨나요? 광고가 재밌어 보여서 웹툰 하나를 유료를 본 적이 있는데 막상 보니까 유료인데 내용이 너무 짧고 재미도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. 그런 툰코 때는 결제를 한 것이 후회가 됐습니다. 물론 그분들도 돈 벌어야 하니까 결제해서 보아야 합니다. 이럴 때 확인 차 잠깐 이용해 볼 만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.

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click here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제목 검색, 작가 검색, 발행, 초성, 장르,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.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.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Report this page